꿀지의 일상기록

Kendall Jenner 켄달제너 몸몸몸매, 다이어트 자극사진 본문

패션

Kendall Jenner 켄달제너 몸몸몸매, 다이어트 자극사진

꿀지💗 2021. 9. 20. 22:06
728x90
반응형
SMALL








내 세상 최애, 켄달제너❤️

“ Kendall Jenner ”
몸몸몸매~ㅎㅎ
다이어트 자극사진

자극도 자극인데 너무 저세상 몸매라..
자괴감 들고 현타온다..ㅜㅜㅋㅋ
그래도 매일 보고 반성해야지!
💪🏼!!





오 마이 .
몸매 진짜 개쩐다..
알고는 있지만 ㅜㅜ
👙



코르셋을 안해도 한듯한
에스라인 ㅜㅜ




진짜 상위 1% 몸매임
바디라인이 미쳤지..





저 작은 얼굴에 올빽을하고
완전 타잇한 튜브탑 셋업을 입고
파파라치로 막 찍혔는데 저 몸매라니..




슈퍼 바디❤️




다리라인이 너무 이쁘죠
난 다리길어도 마른 허벅지는 보기싫던데..
켄달제너는 허벅지랑 다리가 황금비율임





캬- 이것이 바로 각선미다. 하는 사진ㅋㅋ
옆에는 절친 헤일리비버와^^
켄달제너 옆에있으니까 키차이 많이나쥬ㅎㅎ




블로그에서 몇번 언급했지만
켄달제너는 완벽한 백인이라는 사실ㅎㅎ
걍 딱봐도 빅토리아시크릿 모델이네




이몸으로 살면 어떤기분일까?
ㅋㅋㅋㅋ궁금
죽을때까지 못느낄 기분..ㅜㅜㅋㅋ




💕





❤️
흐트러진 자세로 막 찍혀도 이러기있나요..
내가 켄달제너라도 맨날 수영복입고
노출하고 뽐낼거같음ㅋㅋㅋㅋ





정말 완벽한 비율.
🤎
키가큰데 어깨가 너무 넓으면
여성스러운 느낌이 잘 안사는데 켄달제너는
큰키에 골격도 작고 어깨넓이도 적당하고
날씬해서 진짜 황금비율
키 178인데 하이힐을 신어도 절대 거인처럼 안보이죠.





언니 이뻐여💕




💜




💚




간지난다 정말
도베르만? 이랑 너무 잘어울려
멋있어🖤




전에도 올렸는데 그냥 여신





멍때리고 서있는모습 마져도 이쁨




아 도도해
이런 느낌좋아🖤
이정도 느낌 나오려면 키170이상에
무조건 날씬해야됨..
다음 생에…👋🏼 또르르..




머선일이고
그냥 노출없이 입고 서있을 뿐인데..
우아한 기럭지
노출없이 섹시하고 난리




섹시해🖤
켄달제너 is 뭔들




너무 유명한 사진이죠
몇 등신인가요
진짜 상위 1% 몸매❤️




운동복 자주입는 켄달제너와
뒤에 살짝 보이는 헤일리비버
둘다 몸짱이라구ㅎㅎ

아 제발 다이어트 성공하쟈
🙏🏼












728x90
반응형
LIST